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입니다.부산365mc병원은 지난 19일 부산에서 열린 IBO국제미용올림픽기능경기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습니다.
부산365mc병원은 글로벌기업 마이크로소프트사와 인공지능 지방흡입을 공동 개발하는 등 세계적 비만특화병원이라는 규모감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부산지역 대표 의료기관으로, 주최측의 초청에 의해 2015년부터 IBO국제미용올림픽과의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IBO국제미용올림픽은 다국적 아티스트들이 참가하는 글로벌 뷰티아트대회로, 전문 뷰티 아티스트들의 실력을 겨루는 대규모 미용대회입니다. 뿐만 아니라, 한류 뷰티열풍의 중심 부산에 세계 각국의 아티스트들이 모이는 곳이기도 합니다.
IBO국제미용올림픽과 부산365mc병원의 만남은 단순 후원사의 개념이 아닌, 뷰티와 의료 각 분야의 한류를 선도하고, 세계의 관심을 부산으로 집중시키는 역할까지 할 수 있는 유의미한 일이었습니다.
이 날, 부산365mc병원 부스에서는 부산365mc병원이 주최한 ‘여성안전캠페인’이 진행되었습니다.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여성안전과 관련, 전국민적 관심을 촉구하고자 여성의 안전을 지켜줄 ‘지방이 호신용 경보기’를 제작하였는데요. “여성이 안전한 세상을 만들어요!” 라는 캠페인 슬로건과 함께 지방이 호신용 경보기를 무료로 제공했습니다.
365mc가 준비한 1천여개의 지방이 호신용 경보기는 참가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금새 소진되었는데요. 대회 특성상 여성 아티스트가 대다수여서인지, 많은 분들이 ‘여성안전캠페인’을 지지하고 적극 참여해주셨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호신용품을 구매하려고 했다”, “귀여운 지방이가 지켜준다니 밤길이 무섭지 않다”는 등 평소 안전문제로 고민 중이셨던 분들께 작지만 든든한 위로가 될 수 있었다니 더욱 보람을 느꼈습니다.
부산365mc병원은 앞으로도 부산을 대표하는 지역친화 의료기관으로써 양질의 비만치료뿐만 아니라, 부산지역 해외환자 유치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