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Only 비만
, 365mc Only! 365mc입니다.
365mc는 올해 부터 의료기관 최초, 매 분기 순이익의 10%를 사회공헌을 위해 적립하고 있습니다. 올 1,2분기 적립된 사회공헌기금 중 일부를 소아비만 예방에 도움을 주고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힘을 모았습니다.
지난 9월 12일 서울365mc병원 오렌지홀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지역아동센터 아동건강 증진 프로그램 지원' 협약식을 가졌습니다.
소아비만은 최근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야 할 사회적 문제입니다. 특히 저소득 가정 아동의 경우 영양불균형으로 인한 소아비만 증세가 대두되고 있습니다. 365mc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협력하여 아동들이 재미있게 운동할 수 있는 전자줄넘기와 지역아동센터 체육교사 등을 지원하고자 3천 만원을 기부했습니다.
협약식에 참석한 서울365mc병원 김하진 대표병원장은 "앞으로도 소아비만과 관련하여 다양한 형태로 꾸준히 지원할 계획이다."며 "매 분기별로 사회공헌 기금이 적립되는 만큼, 우리의 가치와 맞는 사회공헌 활동을 찾아 꾸준하게 지원할 예정이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365mc는 개원 이래 '온 세상에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365mc'라는 비전 실천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고 성장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습니다. '빼'는 만큼 더하는 365mc의 사회공헌 활동이 지속될 수 있도록 꾸준한 관심 부탁드립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