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현재 365mc가 공중파 3사를 비롯하여 각 방송, 신문 등 언론매체에 보도된 건수가 4,000건을 돌파하였습니다.
오직 비만 한 분야만을 연구하고 치료해 온 비만치료 전문 의료기관인 365mc는 KBS, MBC, SBS 등 주요 공중파를 비롯한 각 방송 매체, 언론매체의 취재요청으로 비만 및 다이어트 분야에서 의학적인 자문을 담당함으로써 대중들에게 올바른 다이어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힘써왔습니다.
특히 지난 4월에는 365mc, 연세대 체육학과가 공동으로 진행한 실험결과가 KBS1 9시 뉴스에 보도되었으며, SBS를 비롯해 JTBC NEWS, 채널A 등 공중파 뉴스를 통해 365mc의 연구 성과는 물론 비만치료 분야 전문가로서 정확하고 올바른 의학정보를 전달함으로써 국민들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중앙일보, 파이낸셜뉴스, 내일신문 등 국내에서 신뢰도가 높은 언론매체가 선정한 지방흡입 분야 명의에 이선호 이사장님이, 비만치료 분야 베스트 닥터로 채규희, 소재용 원장님이 선정되는 매우 뜻깊은 언론보도도 이어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유한킴벌리, 결혼정보회사 듀오 등 타기업과 공동으로 '설 연휴, 기름진 음식 칼로리 낮추려면', '싱글족의 명절 연휴 패턴' 등 흥미롭고 다채로운 주제로 언론보도를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이는 국제적인 비만 의학 학술대회 개최 등을 비롯하여 각종 비만 연구를 통한 365mc만의 의료 지식과 다양하고 풍부한 임상사례를 통한 비만 의료 전문성을 인정 받았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앞으로 365mc는 획기적인 비만 연구를 계속해 나가며 비만 치료 효과를 높이는 데 매진함으로써 대한민국 국민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의료기관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