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nly 비만, 365mc Only! 365mc입니다.
최근 새롭게 선보인 지방이 캠페인 3차 - ‘지방이의 생존력’ 에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주시는 고객님 감사합니다! 영상 캠페인에 이어 새롭게 이제 버스에서도 부위별 지방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8/15일부터 ‘지방이 썩 내려!’라는 카피로 시작되는 이번 캠페인은 허벅지, 복부에 끈질기게 붙어있는 지방이를 버스의 특성을 살려 재미있게 제작된 크리에이티브입니다.
마치 버스를 꿰뚫어 본 듯한 상황으로 날씬한 다른 승객들과는 달리 허벅지와 종아리에 ‘착’ 달라붙어있는 지방이들 때문에 무거워져 내려앉은 좌석과 금방이라도 튕겨져 나올 듯한 버스 벽면 볼트 등이 여유로운 지방이들의 표정과 대조를 이루는 모습입니다.
이번 캠페인은 버스를 이용하시는 승객분들과 함께 완성되는 크리에이티브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버스 좌석에 맞추어 제작된 홍보물 이미지를 통해 버스 좌석에 앉아있는 고객의 다리를 실제로 보는듯한 착시로, 보는 재미와 더불어 참여의 즐거움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고민부위에 붙어서 좀처럼 떨어질 줄 모르는 지방이들을 ‘썩 내리게’ 만들어줄 365mc 원데이 지방흡입을 은유적으로 카피에 담았으며, 서울사랑면의 지방이 금지 마크에서는 고객님과 떨어지기 싫어하는 지방이를 차단하는 ‘바디라인 안전벨트’ 로서 365mc를 표현하였습니다.
이번 버스 캠페인물은 서울지역을 필두로 부산, 대전 등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365mc는 고객님과의 접점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